[서울인권영화제 울림 314호] 10년의 애도와 기억으로 노란 리본을 잇자🎗

울림

서울인권영화제 울림 로고
구분선
서울인권영화제 뉴스레터 울림 314호
만든 사람들: 고운, 나기, 마주, 소하, 두부
고마운 애독자님, 안녕하세요? 다시 4월 16일입니다. 어떤 날들은 결국, 어떻게든 오는 것 같아요. 그 동안 모아온 애도와 기억, 그 마음으로 이어나간 싸움들을 생각합니다. 서로의 곁에 남아 함께해온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또 다가올 날들에도 함께하겠다고 감히 약속합니다🎗
구분선
함께 나눠요
구분선
흘러가는 세월 속에서 무심해지지 않도록
영화 <세월: 라이프 고즈 온> 함께 나눠요
– 25회 서울인권영화제 “역행의 시대를 역행하라”의 [우리가 된 역사]의 상영작 <세월>이 지난 3월 27일 <세월: 라이프 고즈 온>으로 개봉했습니다. 4.16 세월호참사 10주기를 맞이하며, 더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서 <세월: 라이프 고즈 온>을 만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 나눕니다. 
“유가족들이 수많은 혐오와 모욕에도 차마 내뱉지 않는 말이 있습니다. “너도 한번 당해봐라”입니다. 유족들의 아픔은 다시는 참사가, 다시는 내가 겪은 이 아픔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는 투쟁으로 이어집니다. 참사 이전과 이후 다른 사회를 만드는 것, 보다 안전한 사회로 나아가는 것. 그것만이 죽음을 헛되지 않게 하는 길이라는 마음. 그 마음이 우리가 살아가는 곳곳을 바꿔놓았습니다. 참사 이후 애도와 진실, 안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있어 국가가 부재한 자리를 유가족들의 절박한 움직임이 채워 왔습니다.”
구분선
소식
구분선
22회 서울장애인인권영화제!
연대부스로 함께 해요
곧, 22회 서울장애인인권영화제가 시작됩니다! 서울시의 지원사업 미선정으로 예산 집행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영화’로운 연대로 힘차게 개막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인권영화제는 4월 19~20일 이틀 동안 연대부스로 참여합니다. 다트를 던져 표현의 자유 관련 퀴즈를 풀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검열을 향해 쏴라!”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서울장애인인권영화제 프로그램도 미리 보시고, 서울인권영화제 부스에도 들러 주세요!
구분선
임활동가 맞이 긴급! 후원활동가 모집
기후원으로 소하&고운의 동료가 되어주세요

소중한 동료를 맞이했지만 재정이 많이 부족합니다. 두 명의 상임활동가가 함께 서인영을 꼼꼼히 운영하고, 상영회와 영화제를 준비하고, 연대활동도 활발히 할 수 있으려면 정기후원이 절실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후원활동가 두 분, 그리고 멀리서 소중한 마음 보내주신 한 분이 계십니다.
– 하지만 3월에도 적자, 4월에는 더 적자가 예상됩니다. 26회 서울인권영화제 개최와 사무실 문제 생각을 하면 자다가도 벌떡 깨는 요즘🥶
‘적자’를 부수는 ‘후원’의 파동을 보여주세요!
▲ 4/24까지 정기후원에 가입해주시면 이렇게나 많이 선물을 드립니다! 
구분선
활동펼치기
구분선
4월 마지막 울림! 우리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반복되고 더욱더 뿌리 깊어지는 혐오와 차별, 사회적 참사 속에서 서울인권영화제 자원활동가들은 ‘연대’의 중요성을 다시금 느끼고 있는 거 같았어요. 어려운 상황일수록 서로가 연결되어 곁에 함께 하고 있음을 느끼는 것이 아주 강한 힘을 가진다고 믿으며 이를 실천하기 위한 따뜻한 한마디를 전달하고자 해요.”
구분선
재정 보고
구분선
2024년 3월의 회계를 정리하였습니다. 2월부터 상임활동가 증원과 26회 영화제 개최 준비로 인해 적자가 누적되고 있습니다🥺 서인영이 활동을 무사히 이어나갈 수 있도록 후원과 홍보 많이 부탁 드립니다.
구분선
서울인권영화제의 후원활동가가 되어주세요!
💝 정기 상영회, 특별 상영회 등의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어요!
💝 6월에 있을 26회 서울인권영화제 예산을 마련할 수 있어요!
💝 2인이 된 상임활동가 활동비를 조금이나마 충당할 수 있어요!
  🔥 정부와 기업의 후원 없이, 올해도 상영활동으로 소통하고 연대하는 서인영이 될 수 있게 함께해주세요!
구분선
서울인권영화제
hrffseoul@gmail.com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8안길 5-5 02-313-2407
수신거부 Unsubscribe
구분선

42울림

댓글

타인을 비방하거나 혐오가 담긴 글은 예고 없이 삭제합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