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권영화제 후원

후원 활동가님께

서울인권영화제를 함께 만들어주세요

인권영화는 누구나 차별 없이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인권영화는 어디서든 자유롭게 상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인권은 삶이며 사람이 살아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권영화는 사람의 삶이 담겨 있는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기업 ·정부의 후원을 받지 않는 이유
인권운동으로서 서울인권영화제는, 기업과 정부의 후원을 비롯한 모든 권력으로부터 독립성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재정 자립의 원칙을 지킵니다. 그래야만 서울인권영화제는 ‘표현의 자유’를 위한 운동을 튼실하게 이어갈 수 있습니다.

무료상영의 원칙

‘누구나’ 인권영화를 볼 수 있도록, 서울인권영화제에는 입장료가 없습니다. 무료상영을 하면서도 기업이나 정부의 후원을 하나도 받지 않는 이유는 무엇에도 흔들리지 않는 인권단체가 되기 위함입니다. 서울인권영화제는 영화제를 지지하는 사람들의 후원만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럼, 재정은?

개인후원활동가(약 300명)와 비영리 목적의 기금으로 서울인권영화제를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 그 외에 쌈짓돈 후원이 있습니다

 

서울인권영화제 CMS 신청

정기 기부(CMS)

서울인권영화제는 (재)인권재단사람이 운영하는 인권단체 재정안정기금의 지원을 받는 재정발전소 회원단체입니다.

다음 링크에서 서울인권영화제를 지정하여 <인권단체 재정안정기금>에 기부하시면, 회원님의 CMS 출금계좌와 기부금영수증에는 ‘인권재단사람’이 표기되며 기부금은 <재정발전소> 사업을 통해 단체에 배분됩니다.

서울인권영화제 후원신청하기

일시 기부

서울인권영화제는 (재)인권재단사람이 운영하는 인권단체 재정안정기금의 지원을 받는 재정발전소 회원단체입니다.

서울인권영화제를 지정하여 일시기부를 원하실 경우 별도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지정된 계좌로 입금하시면, 기부금영수증에는 ‘인권재단사람’이 표기되며 기부금은 <재정발전소> 사업을 통해 단체에 배분됩니다.

신청서를 직접 작성하신 경우 자필 서명된 신청서 사진/스캔 파일을 메일(hrffseoul@gmail.com)로 보내주세요.
후원신청서 다운로드

비정기 후원활동(계좌이체)

국민은행 746301-00-001515 서울인권영화제

농협 301-0121-9390-21 서울인권영화제